제남도서관(관장 황정식)은 2023년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이 영화감상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3년 1월 토요시네마를 운영한다.
□ 1월에 상영되는 영화는 총 3편으로 자세한 상영작 정보는 아래와 같다.
▶‘아담스 패밀리’ (1월 7일)
- 세상에서 가장 무섭고 사랑스러운 가족 어드벤처! 부모님이 모르는 많은 걸 가진 소녀‘웬즈데이, 폭발물 실험이 취미인 막내‘퍽슬리까지! 지금껏 본 적 없는 가족의 등장에 마을 사람들은 ‘아담스 패밀리’를 괴물로 몰아가기 시작하는데…
▶‘나의 특별한 형제’ (1월 14일)
- 동생‘동구’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세하’(신하균), 뛰어난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는 동생‘동구’(이광수). 어느 날 형제의 신부님이 돌아가시자 모든 지원금이 끊기게 되고, 두 사람은 헤어질 위기에 처하고 만다. 예상치 못한 인물이 형제 앞에 등장하면서 형제는 새로운 위기를 겪게 되는데...!
▶‘겨울왕국의 무민’ (1월 28일)
- 따스한 여름이 지나고 겨울이 찾아온 무민 골짜기. 무민이 좋아했던 모든 것을 꽁꽁 얼려버린 겨울은 무민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했던 해님까지 몰래 숨겨버린다. 해님을 기다리던 무민은 오랜 고민 끝에 직접 해님을 찾기로 하고, 친구 투티키와 특별한 도전에 나서는데…
□ 선정된 영화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도서관 강당에서 무료 상영되며, 자세한 일정은 붙임자료 및 홈페이지(http://www.jn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T.766-4600)로 문의하면 된다.